수원인계쁨 방송, 언론보도

수원인계점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수원인계피부과 쁨클리닉수원인계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다가오는 봄…이미지 개선 위한 필러, 정품·정량 확인 필수   

 

 

 

 

 

▲박한솔 대표원장 (사진=쁨클리닉 제공)

입학, 취업 등 새로운 만남이 많아지는 봄을 앞둔 시기에는 보다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심하게 된다. 첫 인상은 불과 몇 초 만에 결정되기 때문에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를 개선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때문에 최근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필러 시술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필러 시술은 성형 없이도 낮은 콧대나 밋밋한 이마, 무턱 등 다양한 부위의 볼륨감을 개선해 보다 입체적인 인상을 만들어줄 수 있는 시술이다. 또한 깊이 패인 팔자주름이나 예민한 눈가주름, 입술, 눈 밑 애교살 등에도 시술해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보다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연고마취 후 주사로 간단히 진행되며 짧은 시술 시간, 시술 후 즉각적인 볼륨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고, 회복기간이 길지 않아 일반적인 일상생활도 가능하다는 점 또한 필러의 인기 요인이다. 한 번 필러 시술을 받으면 그 효과가 약 6개월에서 2년까지 지속된다.

하지만 이처럼 간편해 보이는 필러 시술도 누가 시술하는지, 어떻게 시술하는지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섣불리 시술을 받는 것은 금물이다. 시술을 받기에 앞서 가장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하는 것은 바로 안전성이다. 간혹 뉴스에 불법, 무허가 필러 시술을 받았다가 피부가 괴사하거나 울퉁불퉁해지는 등 각종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나오듯, 정품으로 시술하는지 여부를 꼼꼼히 확인해 보는 것은 필수다.

시중에는 수많은 필러 제품이 있으며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 시술 부위와 방법이 각기 다르다. 국내외에서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제품인지, 시술을 원하는 부위에 적절한 제품인지도 따져 보아야 한다. 더불어 1:1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 특성, 피부 특성을 파악한 뒤 맞춤 디자인으로 시술하는지 확인해야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쁨클리닉 홍대점 박한솔 대표원장은 “볼륨감이 없고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을 동안으로, 콤플렉스였던 밋밋한 얼굴을 입체감 있는 인상으로 바꿔줄 수 있는 필러는 새 출발을 앞두고 이미지 개선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면서 “단, 안전성과 나에게 맞는 디자인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반드시 확실히 짚고 시술 받아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