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은 지난 4일 삼성동 제테마 서울사무소 6층 회의실에서 전국 18개 지점 총괄실장을 초청해 ‘2019 쁨클리닉 고객만족 브랜드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필러 안전 전문가 양성 및 쁨클리닉 원내 마케팅 교육 연수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세미나 1부에서는 미용성형 시장의 동향과 전망부터 필러 제조과정의 이해 및 에피티크 필러의 안전성 기준 등 더욱 안전한 필러 시술을 위한 다채로운 내용들로 구성된 강의가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효과적인 병원운영과 고객 만족도 향상를 위한 다각화된 온/오프라인 마케팅 운영 노하우와 사례가 소개됐다.
또한 세미나에 참석해 교육을 이수한 총괄실장에게는 필러 안전 교육 상담가 수료증과 함께 인증 교육 이수 병원 인증패가 전달됐다.
쁨클리닉 관계자는 “미용 시장 현황부터 에피티크 필러 안전 교육까지 다양한 강의를 통해 전문성있는 상담을 위한 귀한 정보를 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활동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필러 안전 전문가 양성을 위해 교육의 장을 제공한 제테마의 에피티크는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9가지 수치화된 기준으로 관리하는 ‘The 9 Essential’ 프로세스에 따라 제조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