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인계쁨 방송, 언론보도

수원인계점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수원인계피부과 쁨클리닉수원인계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수원인계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울쎄라 리프팅, 고강도 초음파로 피부 탱탱   



 



성형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나이보다 젊게 보이는 ‘동안’을 선호하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는 요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안티에이징에 좋다는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을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 보다 탱탱하고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만들어보려 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처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것은 기간이 오래 걸릴 뿐 아니라, 큰 효과를 기대하기도 어렵다는 것이 단점이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시술 후 바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 각광 받고 있다. 피부 관리에 큰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환영 받는 시술, ‘울쎄라’다. 

 

울쎄라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직접 피부 깊숙한 SMAS층인 근막층까지 전달하여 보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모아 생기는 고열을 이용해 조직을 응고시키고 중력반대방향으로 피부를 서서히 올려주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울쎄라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수술이 아닌 시술만으로 굵은 주름, 이중턱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생긴 상처를 빠르게 처치하지 못해 남은 작은 흉터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피부탄력 및 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얼굴의 상처로 고민하던 이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울쎄라가 비교적 간편해 보이는 시술이다 보니 시술 결정을 지나치게 쉽게 내리는 경향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병원에서 정확한 분석 후 시술이 진행되는지, 정품 정샷의 원칙을 준수하는지, 부위별 맞춤팁을 사용해 시술이 진행되는지 등을 꼼꼼히 체크한 후에 시술에 임해야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이들이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싶을 때 비용과 편의성을 생각해 홈케어, 즉 화장품이나 마사지에 가장 먼저 접근하곤 한다. 하지만 효과 면에서 피부에 직접 시술하는 울쎄라만큼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안티에이징 제품이나 마사지로 더 이상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나에게 맞는 시술을 상담 받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